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영남노래모음 히트곡12곡

대학 등록금을 벌기 위해서 미 8군 부대의 주한 미 8군 쇼단에서 노래들을 부르다가 영국 가수 톰 존스가 발표하셨던 <딜라일라>를 대한민국어로 번안한 노래로 음악계에 공식 데뷰했네요. 데뷰 이후 대학생이라고 하는 신분 때문에 가수 활동하게 되는데 어려워 "고철"이라고 하는 예명으로 작사가 공식활동을 하기도 했네요. 서울대학교를 자퇴하고 세시봉이라고 하는 음악다방에서 여러 가수와 같이 활동하기도 하였죠. 자세한 내용은 아래 '조영남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포스팅을 통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조영남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근래 날씨가 정말 무덥더군요.비가좀 왔으시면 하는 생각이 절로 들더군요.오늘 준비해본 노래듣기는 바로 조영남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워낙에 듣기좋은 노래들이 많이 담겨있는데요. 조영남노래모음..

👉더보기...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더보기

조영남 노래 모음 히트한 노래 12곡

조영남노래모음
조영남노래모음

자니 윤이 진행하고있는 자니 윤 쇼에 보조 진행자로 활동하고 이경실과 같이한 체험 삶의 현장을 통해서 가수로서의 조영남보기보다 방송인으로서의 조영남이 주목을 받게 되어 지기도 했죠. 군대에 있을 그시절 그림 그리는 취미를 길러 화가 수준의 그림을 그리게 되었어요 가수가 아닌 화가로도 활동하여서 화투 그림을 그려 자신만의 영역을 개척하기도 했죠.

조영남노래모음

조영남 유명한 노래 노래 모음 즐겁게 감사해보시기 바랍니다^^

조영남노래모음
조영남노래모음
| 조영남노래모음 노래순서

1. 조영남 - 화개 장터 2. 조영남 - 내 고향 충청도 3. 조영남 - 현재 4. 조영남 - 불 꺼진 창 5. 조영남 - 딜라일라 6. 조영남 - 물레방아 인생 7. 조영남 - 낙엽은 지는데 8. 조영남 - 장타령 9. 조영남 - 제비 10. 조영남 - 안녕하세요 11. 조영남 - 고향의 푸른 잔디 12. 조영남 - 보리밭

| 조영남노래모음 노래듣기

공감 덧글 - 조영남 아저씨 노래 정말 잘하시네요 수고 많더라고요 - 우아함이 아닌 텁텁한 섹시함이 더 감미로워 좋죠 - 목소리 너무 깨끗해요. 시원 시리~ -모란 동백 아~~~~ 들수록 너무 편안하고 행복해요. 고맙습니다~~ 덕분에 - 옛 떠오르는 노래 감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