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추억의 롤라장 팝송 연속듣기

최근 날씨가 무지하게 무덥죠. 이럴 때일수록 흥겹고 흥겨운 노래들을 들어주시는 게 좋았어요. 이번엔 가요는 아니죠. 1970년대와 1980년대 유행을 하였던 추억의 롤라장 팝송들을 준비해보았어요.

추억의 롤라장
추억의 롤라장

방문자분들도 오늘 준비해본 음악을 들어보시기 해보며 흘러간시절의 그 시절들이 무잡이로 생각이 나시게 될 거예요. 그 시절 큰 인기를 받았던 추억의 롤라장 팝송들이에요. 아마 현재는 잊고 지냈던 학창시절의 젊은 추억들이 무잡이로 떠오르실 건데요.

추억의 롤라장
추억의 롤라장

1980년대에는 롤라장과 고고장이 정말 큰 히트를 받았다고 하게되는데요. 학창시절을 얘기하시면서 롤라장을 빼놓을 수가 없다고 하게되는데요. 이번엔 그 시절에 많이 들어 봣을듯한 노래를 44곡이나 준비해봤습니다.

추억의 롤라장
추억의 롤라장

1980년대를 추억해보시며 롤라장 팝송을 전부 들어보기를 해보면 엄청 좋으실것같네요. 저또한 바로 다시 들어보기를 하고 있답니다. 정말 신나서 절로 어깨춤이 덩실덩실하게됩니다. 추천곡 감상해보시면 되요.

정말 그 시절이 그립게 해주시는 추억의 롤라장 팝송 들이에요. 오늘의 추천곡 들으면서 젊은 시절로 시간 여행을 떠나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지나간시절의 친구들도 떠올려보면서 들어보기를 해보면 더더욱 좋을 거예요. 추천곡 포스팅은 이만 물러 가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