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항조 가지마 가사/노래듣기

이 시간에 추천해드려 볼 노래는 멋진 트로트곡인데요. 저는 요즘에 알게 된 곡인데요. 조항조 씨의 곡인 가지 마인데요. 만약 이 곡 들어보셨나요! 저는 얼마 전에 처음 듣게 되어있어서 이번 시간에 새로 발표 되었던 곡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2010년도에 발표했던 노래네요! 조항조 가지마는 벌써 11년 전에 발표 되었던 곡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조항조 가지마 가사/노래듣기' 포스팅을 통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조항조 가지마 가사/노래듣기

 반갑습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었는데 오늘은 비가 내려서 그런지 좀 시원해진 느낌이에요. 이 시간에 추천하고자 할 노래는 멋진 트로트곡입니다. 저는 근래에 알게 되었던 노래인데요. 바로 조항조의 곡인..

👉더보기...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더보기
조항조 가지마

조항조 가지마

참 들어보시기 좋아요!! 워낙 부르신 곡들이 전부다 좋은 곡들인데 숨어있는 히트곡 노래를 발견한듯한 느낌이네요. 가사도 한 편의 시를 읊는듯한 느낌이죠"우리 인연은 요기까지가 끝이라 말을 하겠죠""울지도 마요. 잡지도 마요. 맘 편히 가게 해주기도 합니다"정말 가사가 멋있답니다!?

조항조 가지마

근래에 알게 되어 오늘은 아침부터 일어나서 감상하고 싶어서 다시 찾아 들었답니다. 한번 듣게 되어지시면 항상 입가에 맴돌게 되어지네요^^조항조 가지 마 아직 안 들어봤다면 즉시 들어보아요. 정말 감미롭고 좋죠.

최근에는 드라마 OST에도 참여를 많이 하고 계신것인데요. 참여해보고있는 OST마다 모두 드라마 이상의 인기를 얻고 계신 듯하지요. 오늘은 조항조 가지 마를 준비해드렸는데요. 정말 숨어있던 명곡이죠. 즐겁게 감상해 주시게 되면 되거든요.